마케팅대행사란 무엇입니까?

 

클라이언트 기업의 업무 위탁을 받아, 기업의 제품이나 서비스의 판매 촉진을 위해 고객과 유통을 대상으로 마케팅의 모든 분야에 대하여 업무를 수행하는 마케팅아웃소싱 회사입니다

 

  마케팅의 업무범위는 어디까지입니까?

 

다인커뮤니케이션즈는 클라이언트 기업의 마케팅팀입니다.

따라서 클라이언트 기업과 관련된 모든 마케팅 연관 업무를 수행 합니다.

 

  다인커뮤니케이션즈의 강점은 무엇입니까?

 

마케팅업무의 실행에 있습니다. 저희는 매년 50여 개 기업의 마케팅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이는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고 기획하여 정해진 방향으로 당사의 마케터가 시장에서 마케팅활동까지 실행한다는 것입니다. 마케터 한 사람이 연 20여 개의 기업에 대한 마케팅경험을 쌓는 풍부한 경험과 마케팅연구소와 같은 축적된 노하우와 데이터 베이스로 클라이언트 기업은 짧은 시간에 다양한 마케팅의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홍보와 광고, 디자인의 일괄적인 수행이 가능하다는 것도 큰 장점입니다.

 

  마케팅을 아웃소싱하여 얻을 수 있는 장점은 무엇입니까?

 

한 사람의 전문 마케팅인력을 활용하는 정도의 비용으로 마케팅의 모든 영역에 대한 업무의 수행이 가능합니다. 마케팅의 범위는 무척 광범위하기때문에 한 사람의 경험만으로는 모든 영역을 다 처리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홍보대행사, 광고대행사, 이벤트회사, 전시기획 등의 업무를 또다시 아웃소싱 해야 하는 부담이 따릅니다. 마케팅대행사는 이러한 모든 기능과 노하우를 갖추고 있으므로 비용과 업무의 효율성 부분에서 매우 효과적입니다. 기업내부에서 마케팅이 제대로 수행되려면 많은 준비기간과 전문인력, 비용이 들어가지만 아웃소싱을 하면 마케팅의 각 분야가 즉시 기획되고 실행되어 빠른 시간에 원활한 마케팅 활동이 이루어 질 수 있습니다.  

 

 

  마케팅대행사의 활용

 

1.마케팅업무의 효율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전문가 집단의 노하우와 데이터 베이스로 기업에게 흔히 일어나는 시행착오와 실패를 미연에 방지할 수 있습니다.

2.홍보, 광고, 마케팅 비용의 절감 효과가 있습니다. 홍보팀과 광고디자인팀을 같이 운영하는 효과로 홍보대행사와 광고대행사를 따로 두지 않고도 광고 홍보업무를 원활히 진행할 수 있습니다.

3.마케팅의 질을 높일 수 있습니다. 주먹구구식의 마케팅과 검증되지 않은 마케팅 전략과 툴을 통하여 많은 노력과 시간, 비용을 소모하게 됩니다. 다인은 이미 만들어지고 검증된 마케팅의 툴을 즉시 활용할 수 있으므로 한 단계 수준 높은 마케팅 업무가 가능하며 시간과 노력 비용이 절감 됩니다

4.고객과 유통망의 관리가 용이합니다. 가장 효율적인 영업방법과 고객관리의 기법을 통하여 한번 만들어진 고객을 충성도 높은 고객으로 만들기 위한 관계마케팅을 수행합니다.

5.데이터 베이스의 구축이 용이합니다. 다인은 마케팅과 관련된 각종 데이터 베이스를 구축하고 연구해 왔으므로 별도로 많은 시간과 노력을 들이지 않아도 다양한 마케팅 데이터 베이스의 구축이 가능합니다.

6.강력한 마케팅 시스템이 구축됩니다. 다인이 제공하는 다양한 마케팅 서비스는 기업에게는 그대로 마케팅 시스템으로 구축 되어 장기간을 두고 기업이 생존하는 동안 많은 효율성과 수익을 창출하는 역할을 합니다.

7.철저한 마케팅 관리와 서비스를 통하여 올바른 방향으로 기업경영이 가능합니다. 마케팅은 기업경영과 무관하지 않습니다. 시장에서 얻어지는 다양한 데이터 베이스, 경쟁사의 전략 등이 철저하게 현장 중심으로 습득되고 분석되어 경영자료로 활용되며 시장 중심의 활발한 마케팅 활동으로 경영목표의 달성이 용이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