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t기업의 마케팅팀이 되어 매월 대행료(월급)을 받고 마케팅 업무를 기획하고 실행합니다.

한 사람의 전문 마케팅 인력을 활용하는 정도의 비용으로 마케팅의 모든 영역에 대한 업무의 수행이 가능 합니다. 마케팅의 범위는 무척 광범위하기 때문에 한 두 사람의 경험만으로는 마케팅이 활성화 될 수 없습니다.

기업 내부에서 마케팅이 제대로 수행되려면 많은 인력과 준비기간, 비용이 들어 갑니다. 마케팅대행사를 통해 아웃소싱 하면 가장 전문적인 인력을 가장 적은 비용으로 활용할 수 있으며 마케팅의 각 분야가 시간의 손실 없이 즉시 기획 되고 실행되어 빠른 시간에 원활하고 효율적인 마케팅 활동이 이루어 질 수 있습니다.

기업 내에 마케팅팀이 있는 회사도 마케팅 데이터 베이스와 노하우를 단기간에 기업 내부에 구축하여 기업의 지적 자산가치를 높일 수 있고 광범위한 마케팅의 범위에 대하여 활동력이 강화되므로 보다 효율적인 마케팅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