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컨설팅으로 실패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아날로그 환경에서 디지털 환경으로 변화하면서 기업의 생존 가능성은 더욱 낮아지고 있습니다.

기업이 실패의 가장 큰 원인은 사업 단계별 장애요소에 대한 마케팅 분석능력의 부족과 기업내부의 마케팅 경험이 축적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특히 경쟁자가 어떻게 시장에서 움직이는지 어떤 강점을 가지고 있는지, 어떤 기업이 나의 경쟁자인지를 분명하게 분석해야 하며 소비자의 욕구를 완벽하게 이해 해야 합니다.

결국 가장 빠른 성공의 지름길은 기업이 얼마나 실패의 경험을 많이 축적하고 이를 바탕으로 실패를 예방 하느냐가 됩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이미 실패와 성공을 경험한 다른 기업의 사례를 통해 배우는 것입니다. 한번의 잘못된 결정이 바로 기업의 퇴출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에 성공에 대한 확신 보다도 실패에 대한 관심을 가져야 할 때입니다.

다인이 축적한 많은 실패와 성공의 경험을 통해 한 두 시간의 컨설팅만으로도 실패로 인한 많은 비용 낭비를 줄이며, 한 달 정도의 컨설팅만으로 기업내부에 마케팅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